장기대여는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 필요한 기간 만큼 대여하여 사용하는 차량운용 방법으로서 일반 기업체, 공기업, 개인사업자 고객 층으로 점차 증가하고있는 차량대여 형태로 이미 선진국에서는 대중화 되어있는 서비스 입니다. 차량을 1개월~3, 4년간 장기적으로 대여하고 차량수리, 정비, 사고처리 및 보험 등 모든 차량 관리를 책임지고 서비스 해드림으로서 고객 여러분께서는 차량관리에 필요한 비용 및 시간을 더욱 효율적인 부분에 재투자할 수 있는 선진국형 차량운용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


최소 1개월 부터 최장 4년까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기간동안 차량을 대여해 드리며, 2년이상 대여시에는 계약과 동시에 고객님의 취향에 맞추어 별도의 옵션과 색상으로 신차를 출고하여 대여해 드립니다. 또한 신차 출고시까지의 공백기간에는 차령 1년 미만의 계약차종과 동급의 차량으로 사전 차량을 지원해 드림으로써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국내 모든 차량에서 고객여러분의 품격을 위한 최고급 수입차량까지 장기대여가 가능합니다.
(단, 16인승 이상의 승합차량 및 화물차, 건설장비등의 특수차량은 대여가 불가능 합니다.)

계약기간최소1개월~최장4년
운전자 자격만 21세 이상, 운전경력 1년 이상(단, 승합 10인승이상 경력 3년 이상)
대여요금책임 및 종합보험료 포함, 모든 정비비 포함
요금납입월간 대여료 납입/계약 종료 시 까지 동일요금 적용
보험보상한도 · 대인 : 무제한,
· 대물 : 2천만원
· 자손 : 개인당 1천5백만원, 사고당 1억 5천만원
· 자차 : 사고건당 고객부담금 30만원 부담으로 고객과실로 인한 자차 사고시 처리가능
정비서비스 · 정비항목
  부품, 소모품(타이어포함)의 정상적인 마모 및 노후로 인한 무상교체
  (겨울철 스노우타이어 및 체인 제공)
· 예방정비
  월 1회 차량소재지 방문을 통한 순회정비 실시
  (엔진오일교환, 와샤액 보충 기타 차량상태 점검 실시)
· 중 정 비
  현장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동급차량 대차 후 정비서비스 실시(사용고객의 업무공백 최소화)
· 사고정비
  차량사고 수리시 수리기간 동안 차량 대차 서비스
보증(필요시)연대보증 1인 또는 계약이행 보험증권 설정